계정 복구 및 비밀 번호, 결제 관련 고객 지원 FAQ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본 내용은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에 나온 내용을 옮긴 것입니다. 만약 고객 지원과 관련해 추가적인 내용이 있다면 본 글타래에서 업데이트됩니다.

본 글타래는 어디까지나 고객 지원 FAQ이며, 관련 문제에 대한 도움을 어떻게 받는지 돕기 위한 내용이므로 여기에 여러분의 문제를 호소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 지에 따라 하단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는 각 부서에 연락을 취하시거나 게임 내 문제라면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내용으로 현재 고객 지원 팀에는 한국어 사용자가 없기 때문에 "영문"으로 도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EM은 어디까지나 이벤트 모더레이터로 이벤트에 관련한 권한만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계정 및 캐릭터 이상 증상을 파악하거나 정보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EM에게 이벤트 외적인 내용으로 도움을 바라셔도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다는 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최대한 여러분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기 위해 본 글타래가 열린 것이오니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

계정 복구 확인


여러분이 어떤 계정을 복구하고자 할 때, support@ultimaonline.com의 결제 지원에선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의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현재 계정에 입력된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복구 건은 기본적으로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검토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비밀 문구가 복구를 원하는 계정에 저장되어 있다면, 저희는 그에 관련한 힌트를 제공해드리오니 만약 비밀 문구를 저장했는데 잊어버리셨다면 힌트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이 지난 해 이후에 닫혔다면 비밀 문구와 2가지 이상의 개인 정보가 필요하며 일치해야 합니다.

계정이 닫힌 지 1년 이상이 되었다면 비밀 문구만 제시하셔도 되나, 비밀 문구가 설정되지 않았다면 3가지 이상의 개인 정보가 필요하며 일치해야 합니다.

접수된 개인 정보는 현재 닫힌 계정에 적힌 내용과 교차 비교하며 소유권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며, 그 외에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소유권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 이름 (Account Name):
  • 이메일 주소 (Email):
  • 이름과 성 (First and Last Name):
  • 생년월일 (Date of Birth):
  • 전화번호 (Phone Number):
  • 키 코드 (Key Codes):
  • 지불 정보 - 신용 카드 (Payment Information - CC):
  • 계정이 열린/닫힌 날짜 (Date Account was opened/closed):
  • 거주하는 주/국가 (State/Country):

계정 복구와 일반 계정, 결제 및 기술 관련 문제

계정을 복구하기 위해선 support@ultimaonline.com으로 메일을 주셔야 결제 지원에서 시스템을 통해 티켓을 발부할 수 있습니다. 결제 지원 팀에서 여러분의 요청을 돕고자 계정 확인 절차를 위해 자동 답변 메일을 보내오니 이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먼저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고 하는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미씩 제품/게임 계정 모두 서로 다른 비밀번호를 갖고 있습니다. 저희 계정 센터 주소인 https://accounts.eamythic.com/으로 접속하시면 각각의 계정에 대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EA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합니다:
    • http://signin.ea.com/p/web/resetPassword에 접속합니다
    • EA 페이지에서 EA 게정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한 뒤 비밀 번호를 재설정합니다.
    •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받지 못했거나, 오류가 발생한다면 다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보시고 모든 스팸 메일 필터를 비활성화시킨 뒤에 EA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계정

만약 고객 지원팀에서 정지된 계정을 갖고 있고, 정지된 지 1년 이상이 되었지만 다시 되찾고 싶다면 분쟁 해결 팀 주소인 dispute@ultimaonline.com에 이메일을 보내셔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면 분쟁 해결 팀은 해당 계정을 다시 풀어줄 지에 대한 조사를 하게 되며, 중대한 문제로 정지된 계정이 아닌 경우 한 번의 선처를 해줄 수도 있습니다.

게임 내 지원

게임 내 문제나 질문은 게임 내 도움 요청으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면 게임 마스터가 여러분께 가거나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피드백

게임 콘텐츠, 작동 방식, 디자인 등 게임에 관련된 제안이나 피드백은 UO@broadsword.com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A 오리진 - 주문, 코드, 제 3의 재판매업자

구매한 소버린 주화 코드는 계정 센터에서 입력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코드는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게 아닙니다.
소버린 주화 코드는 한 번 입력하여 받게 되면 해당 EA 계정에 귀속되며, 해당 EA 게정에 연결된 게임 계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버린 주화는 다른 계정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따라서 받고자 하는 게임 계정이 해당 EA 계정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코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EA 오리진 구매와 관련된 문제를 겪고 계시다면, 이곳의 링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받으시길 바랍니다.

코드 구매 지연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매한 코드가 예상 시각 내에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위조 카드나 카드 도용,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모든 거래는 보호 장치를 통해 검토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는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송구스럽게도 울티마 온라인의 결제 팀은 오리진 스토어와 이 과정에 대해 개입하거나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만약 오리진 스토어에 결제 관련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음과 같이 하여 오리진 고객 지원 팀에게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1. http://help.ea.com/en/contact-us/?product=origin&platform=pc로 접속합니다
  2. "Topic" 선택 - "Orders" 선택
  3. "Issue" 선택
  4. "Select Contact Option"를 누릅니다
  5. EA 계정에 접속하시거나, EA 계정에 접속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 항목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제 3의 재판매업자

울티마 온라인에서 유일하게 보증된 코드 판매자는 오리진 스토어라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친구, 게임 내 판촉 업자, 추천 사이트 등과 같은 제 3의 재판매업자에서 구매한 코드의 유효성은 보증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사기 및 위조 등으로 획득한 코드는 비활성화되며, 해당 코드가 적용된 계정에서 해당 코드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시간, 캐릭터 칸, 확장팩, 소버린 주화 및 해당 주화로 구매한 게임 내 물품 등을 상실할 수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진 스토어가 아닌 판매처에서 구매한 코드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없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코드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엔 구매한 판매처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