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44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울티마 온라인 팀은 여러분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공예 축제에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권에 크람푸스 출몰에 미덕의 문장복까지 온갖 것들로 정신이 없으신 걸 잘 압니다! 만약 이에 대한 소식을 아직 접하지 못하셨다면, 해적의 깃발 퍼블리시 노트를 통해 울티마 온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해적의 깃발이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되었으니, 이제 저희는 다음 퍼블리시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새롭게 조명할 것 중 하나는 새로운 베테랑 보상으로 하단에서 살짝 엿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을 맞이해 울티마 온라인을 위한 계획에 분주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획이 최종적으로 결정되는 대로 저희는 여러분의 건설적인 피드백, 제안, 의견 등을 위해 로드맵을 공유할 겁니다.


2020년엔 울티마 상점에 새로운 것들이 추가됩니다! 몇 가지 신선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죠. 그리고 잊지 마세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선택한 아이템에 50% 할인을 제공하니 소버린 주화를 준비해두세요!


지난 번 소노마 샤드에서 있었던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수차례 제시된 주제가 있었습니다. 주택 내에서 이뤄지는 무인 매크로 제재와 해당 주택을 "주시"하는 부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만약 이런 무인 매크로가 한 번이 아니고 여러 번에 걸쳐 반복된다면 해당 주택은 저희가 "주시"하게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주시는 마녀 사냥이 아니며, 사용자 동의서를 위배하는 행위에 대한 조사와 제재를 돕기 위한 수단으로만 사용되는 것입니다. 당연히 집주인에 대한 제재가 가해지기 전에 저희는 전방위적인 조사를 합니다. 여러분께 단언컨대 이는 누군가가 악의적인 의도로 여러분에게 제재가 가해지도록 할 수단으로 악용되지 않도록 할 겁니다. 만약 그런 악의적인 행동을 한다면, 그건 무고한 여러분이 아니라 당사자에게 제재가 가해질 겁니다.


11월 중에 다음의 계정들에 제재가 가해졌습니다:


  • 괴롭힘 - 1건
  • 멀티박스 - 27건
  • 방해 행위 - 15건
  • 판촉 행위 - 2건
  • 부당 이용 - 1건
  • 무인 매크로 - 146건
  • 게임 시스템 악용 - 2건
  • 불법 주택 디자인 - 1건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울티마 상점 선정 아이템 50% 할인




베테랑 보상 미리보기


이건 2020년에 새로운 베테랑 보상의 일부 미리보기입니다! 새로운 몬스터 조각상, 마력이 깃든 화강암 수레, 유리세공 도구를 한 번 구경해보세요!


이건 미리보기에 불과하며, 아트워크는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1. PvP에서 무사도 특수기 위기 모면의 시간과 파편 무기 속성에 대한 계획은 없나요?


저희는 해당 사안에 관련해 커뮤니티에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토론은 이곳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지혜의 펜을 사용해 고정보관된 룬책을 복사할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이건 저희가 원하는 방향이 아닙니다. 저희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만든 룬책을 다른 누군가가 무단으로 쉽게 복사해가게 하진 않을 겁니다.


3. 고전 클라이언트의 미니맵에 치료사 위치를 추가해줄 수 없나요?


향후 고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에서 추가할 수 있는 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4. 고전 클라이언트에서 챔피언 생성지나 코르굴 섬에서 적대 대상바를 볼 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해당 문제는 이곳에 제보되었으며, 저희는 해결책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고 계신 플레이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해당 링크의 글타래에서 댓글을 남겨주세요.


5. 물고기 과자를 제작 및 겹칠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향후 기타 업데이트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계정 복구 및 일반 계정, 지불, 기술 관련 문제

계정 복구를 위해선 support@ultimaonline.com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에서 지불 관련 지원 티켓을 끊으셔야 합니다. 향후 지불 문제 지원팀이 연락하기 전에 여러분께 계정 본인 확인을 위한 자동 응답 메일이 가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종료된 계정

만약 1년 전에 고객지원 팀에 의해 계정이 종료된 적이 있고, 되찾고 싶으시다면 dispute@ultimaonline.com에 메일을 보내 분쟁 조정 팀에 연락을 하시면 조사를 통해 사안에 따라 1번의 유예 기회를 ㄱ드립니다.

 

게임 내 지원

게임 내 문제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게임 내 도움 요청을 통해 게임 마스터에게 도움 요청을 하시면 게임 마스터가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피드백

게임에 관련된 제안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UO@broadsword.com으로 메일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A 오리진 - 주문, 코드, 제3 판매처 관련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소버린 주화 코드는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계정 관리 센터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

소버린 주화 코드는 사용하신 EA 계정에 종속되며, 해당 EA 계정에 연동된 UO 게임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버린 주화는 다른 계정에 이전할 수 없습니다.


만약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코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 구매 지연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곳 또는 https://help.ea.com/en/contact-us/?product=origin&platform=pc에 접속합니다
  • [Topic]를 선택하고 [Orders]을 선택합니다
  • [Issue]를 선택합니다
  • [Select Contact Option]을 선택합니다
  • EA 계정에 접속하시거나,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 옵션을 선택하세요. 만약 옵션에 문제가 생기면 EA 계정으로 접속하길 권장합니다.


제3 판매처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