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무인 매크로 및 주택에 관해

EM NihilEM Nihil Posts: 259Event Moderator



미동부시각 2019년 11월 22일 | 메산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내용은 향후 저희가 어떻게 무인 매크로를 처리할 지에 대한 것이지, 서비스 약관을 변경한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소식지를 구독하지 않아 지난 몇 달동안 소식지를 받지 못하여 현재 상황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최근 무인 매크로 계정 정지 건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트/무인 매크로 사용은 중단되어야 하며, 저희는 그에 따른 조치의 일환으로 게임 마스터가 어떻게 이런 스크립트/무인 매크로 사용자를 처리하는 방식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무고한 이를 벌하기 위함이 아니라, 일부 게임 시스템을 악용하고 사용자 약관을 위배하는 사람을 잡기 위함입니다.


더 나아가, 저희는 약관을 위배하는 불법 활동이 특정 주택에서 일어나고 있다면, 해당 주택의 집주인 계정을 참고할 겁니다. 예컨대 만약 어떤 집단이 한 주택에서 기술 훈련이나 제작을 포함한 특정 무인 매크로를 돌리고 있거나, 반복적으로 특정 캐릭터들이 주택에 들려 자원이나 아이템을 보관하는 행위가 일어나고 있는 걸 발견하거나 신고를 통해 접수하게 되면 저희는 해당 주택의 간판을 통해 집주인이 누구인지 확인하고 게임 마스터는 집주인 계정의 여러 정보를 포함해 활동 내역까지 참고하고 주시할 겁니다.


이와 같은 변화로 누군가 봇 네트워크를 통해 '비공개' 이득을 취하거나, 스크립트/무인 매크로 사용자에게 어떤 장소를 제공하는 행위 등을 근절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