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43

EM NihilEM Nihil Posts: 258Event Moderator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추수감사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선행 샤드 (오리진, 이즈모, 바자 샤드)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비롯한 공예 축제와 크람푸스가 포함된 새 퍼블리시 해적의 깃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올해동안 이어진 동지회에 관련한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여러분이 확인할 수 있듯, 새로운 모험을 완료하게 되면 굉장한 몇 가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퍼블리시 노트를 참고하세요! 해적의 깃발을 마무리를 짓고 저희는 이제 베테랑 보상을 포함한 몇 가지 업데이트를 담은 다음 퍼블리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울티마 상점에 추가될 새로운 아이템과 여러가지가 더 있지요! 향후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할테니 기대하세요!


여러분께 주택에 관련해 서비스 약관 위배 시 저희가 앞으로 어떻게 조치를 취할 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어떤 식으로든 주택 관련 문제로 서비스 약관을 위배할 경우, 계정뿐만 아니라 계정에 귀속된 주택 역시 조치를 할 겁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이번 12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한 번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 소노마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12월 2일 오후 9시


10월동안 다음의 계정에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 게임 시스템 악용 1건
  • 이름 정책 위배 2건
  • 무인 매크로 142건
  • 방해 행위 16건
  • 멀티박스 34건
  • 판촉 행위 2건
  • 부당 이용 1건
  • 괴롭힘 1건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마을 포고지의 최근 소식...

 



좌초된 잭 제독! 사원과 미덕 체제에 위기!


마을 포고꾼 (Town Crier)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오리진, 이즈모, 바자 샤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샤드는 12월 초에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될 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1. 블랙쏜 던전에 관한 계획이 무엇인가요?


저희는 현재 블랙쏜 던전과 관련해 두 가지 영역의 해법을 찾고 있습니다. 한 가지는 우두머리가 존재하지 않는 블랙쏜 던전의 난이도와 보상 사이의 불균형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한 가지는 기존처럼 무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그에 걸맞는 보상을 수령하게 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부분에서 커뮤니티와 함께 아이디어를 함께 논의해보고자 합니다.


2. 올해동안 진행된 성난 바다 업데이트에 콘텐츠가 대한 향후 계획은 무엇인가요?


함선 대포나 보물 궤짝과 같은 변경 사항들은 영구적으로 남게 될 겁니다. 반면 약탈신호선이나 암시장과 같은 부분들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울티마 온라인의 향후 미래를 위해 더 넓은 목표를 위해 보상이나 밸런스를 업데이트하면서 이러한 콘텐츠를 어떻게 할 것인지 오랜 시간을 두고 가늠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앞으로 어떤 결정을 내리든지 어느 정도의 시간동안은 약탈신호선, 동지회 기부 보상, 해적 암시장, 해적의 깃발 보상은 남을 겁니다. 


저희는 퍼블리시 108에서 이러한 이벤트를 어떻게 정리할 지 논의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결론이 가닥을 잡기 시작하면 커뮤니티에 이에 관해 알려드릴 겁니다.


3. 애완동물 능력치 초기화나 재분배 교환권 같은 걸 추가해줄 수 없나요?


애완동물을 포함한 모든 생물은 생성 시에 무작위 능력치를 갖게 됩니다. 이는 게임 세계에서 구현된 애완동물의 종에 다양성을 갖게 하고, 훈련을 통해 고유성을 갖게 합니다. 또 애완동물의 생성 당시 무작위 능력치나 훈련 과정의 정보는 추적되거나 저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타깝게도 애완동물 초기화나 재분배 교환권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개인 상점 검색은 어떻게 되나요? 검색 결과가 너무 "모호"한 이유가 뭐죠?


해적의 깃발을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베이스 점검을 실행하여 개인 상점 검색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5.  귀환이나 차원문과 같은 주문 사용 시 해당 위치가 막혀있는 지 여부 상관없이 이동할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해당 기능은 이동체가 한 하위 서버에서 다른 서버로 이동할 때 유효성을 확인하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에 삭제할 수 없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계정 복구 및 일반 계정, 지불, 기술 관련 문제

계정 복구를 위해선 support@ultimaonline.com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에서 지불 관련 지원 티켓을 끊으셔야 합니다. 향후 지불 문제 지원팀이 연락하기 전에 여러분께 계정 본인 확인을 위한 자동 응답 메일이 가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종료된 계정

만약 1년 전에 고객지원 팀에 의해 계정이 종료된 적이 있고, 되찾고 싶으시다면 dispute@ultimaonline.com에 메일을 보내 분쟁 조정 팀에 연락을 하시면 조사를 통해 사안에 따라 1번의 유예 기회를 ㄱ드립니다.

 

게임 내 지원

게임 내 문제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게임 내 도움 요청을 통해 게임 마스터에게 도움 요청을 하시면 게임 마스터가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피드백

게임에 관련된 제안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UO@broadsword.com으로 메일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A 오리진 - 주문, 코드, 제3 판매처 관련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소버린 주화 코드는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계정 관리 센터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

소버린 주화 코드는 사용하신 EA 계정에 종속되며, 해당 EA 계정에 연동된 UO 게임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버린 주화는 다른 계정에 이전할 수 없습니다.


만약 EA 오리진에서 구매하신 코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 구매 지연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곳 또는 https://help.ea.com/en/contact-us/?product=origin&platform=pc에 접속합니다
  • [Topic]를 선택하고 [Orders]을 선택합니다
  • [Issue]를 선택합니다
  • [Select Contact Option]을 선택합니다
  • EA 계정에 접속하시거나,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 옵션을 선택하세요. 만약 옵션에 문제가 생기면 EA 계정으로 접속하길 권장합니다.


제3 판매처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